언론보도

[2023-07-05] 치평원 부원장 3인 임명 치의학 발전 한뜻 2023-07-07 13:24

글쓴이 : 관리자   조회수 : 948

페이지 정보

본문

한국치의학교육평가원(이하 치평원)이 치의학 교육의 발전을 위해 부원장 3인을 임명했다.

 

‘2023년 치평원 부원장 및 상임이사 임명식’은 지난 6월 28일 치협 4층에서 진행됐다. 이날 임명식 자리에는 박태근 협회장, 이재일 치평원장, 신임 부원장 3인 및 상임이사 등 주요 내빈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치평원 부원장 임명은 지난 5월 열린 이사회를 통해 의결된 사항으로 이번 임명식을 통해 서정택 연세대 치과대학 교수가 수석부원장으로, 조봉혜 부산대치과병원장과 마득상 강릉원주대 치과대학 교수가 부원장으로 임명됐다.

 

이들은 치의학 교육 최전선에서 활동하고 있는 만큼 교육의 질을 높이고 교육평가의 원활한 진행을 위해 다방면으로 힘쓸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박태근 협회장(치평원 이사장)은 축사를 통해 “치평원 교육 발전에 부원장님들이 힘을 보태주시길 바란다. 저도 이사장으로서 열심히 하겠다. 부원장으로 임명된 것을 거듭 축하드린다”고 밝혔다.

 

이재일 치평원장은 인사말을 통해 “부원장과 상임이사제도는 치평원이 더 체계화되고 넓은 범위로 일할 수 있는 계기”라며 “두 가지 제도를 통해 치평원이 앞으로 교육평가와 인증에 있어 한 단계 도약하고 학교와 소통하는 계기로 발돋움할 수 있길 기대한다”고 밝혔다.